컨텐츠 바로가기[Skip to contents]

풀리쉬 게임

풀리쉬 게임 Foolish Game

2004 한국 청소년 관람불가

드라마 상영시간 : 86분

감독 : 정성현

출연 : 김태연(희재) 이동규(현태) more

  • 네티즌1.20
때로는 경쾌하게, 때로는 Cool하게, 그렇게 사랑하고, 이별하고 ...또 어느샌가 일탈을 꿈꾸는 여섯 남녀의 사랑 이야기.
Stage I - man & woman
현태는 눈빛 하나로도 여자를 유혹할 수 있는 남자. 하지만 사랑 따윈 안중에도 없다. 그저 하룻밤 즐기면 그뿐 ...
텅빈 갤러리 안에서 뚫어져라 사진작품을 응시하고 있는 희재. 희재는 다시는 사랑을 믿고 싶지 않은 여자다.... 어떡해든 `사랑`을 떠올리고 싶지 않은 두 남녀가 그렇게 만나 사랑 아닌 사랑을 시작한다.

Stage II - friends
현태의 오랜 친구 구본과 재철. 그리고 그들 각각의 연인 혜련과 미영.현태를 포함한 이들 다섯 친구는 늘 함께 몰려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이. 구본은 혜련을 위해서라면 주위의 시선에 아랑곳 없이 무엇이든 다 해 줄만큼 쾌활한, 어찌보면 귀여운 호남아다. 하지만 구본은 어느 화창한 주말오후, 다섯이 함께 놀러갔다 오던 길에 급작스런 차사고로 세상을 떠나고 만다.

Stage III - Two love
구본이 죽은 후 폭발하는 재철의 숨겨진 욕망! 친구의 애인인 혜련을 향해 남모를 감정을 품고 있던 재철은 어느틈엔가 믿기지 않을 만큼 적극적으로 혜련에게 다가가고 ... 누군가와의 사랑이 아닌 ‘사랑’ 그 자체를 필요로 하는 여자 혜련은 어느틈엔가 재철의 사랑을 받아들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지만 굳이 회피하려 하지 않는다.

Stage IV - Another Love ..
현태와 희재. 그들에게 사랑은 곧 고통이고, 할수만 있다면 외면하고픈 현실이다. 그러나 운명이 그들을 만나게 한 건 결국 사랑하라는 뜻 ... ?

Stage V - and now ...
다가온 사랑을 곧 운명으로 받아들이며, 현실의 고통은 이를 위해 기꺼이 치루어내야할 것쯤으로 여기는 혜련과 재철. 과연 그들은 행복할까? insert Coin ...


more

별점주기

0
리뷰 남기기

포토 (9)


동영상 (2)

배우와 스탭

감독

출연

10 Stueck Kugelschreiber Grossraumminen - Uma Tech Refill-Blau Schreibend 8-0855 | BigCommerce | SeuSeriadoSubs: Precisamos de voluntários para nos ajudar nas traduções, clique aqui e veja os requisitos para nos ajudar!